로고
HOME
HOME > 커뮤니티 > 자주하는 질문
2020. 02. 27.  
LIST  MODIFY  DELETE  WRITE  
   제목: 밝은매장 패치관련 실행오류 도움말
  조회: 958

밝은매장 프로그램 패치 오류 시 처리 도움말


백신 프로그램 사용 시 밝은매장 프로그램 패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적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 V3)

 

방법1. PC에서 사용중인 백신프로그램의 [PC 실시간 검사]를 해제 후 패치를 진행합니다.

 

방법2. 위의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시 아래의 방법을 적용합니다.

1. 백신프로그램의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2. [검사 예외 설정] 클릭 후 [폴더 추가]를 선택합니다. 밝은매장 폴더를 선택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밝은매장 폴더위치 : C: ProgramFIle : 밝은매장 또는 C: ProgramFile(x86) : 밝은매장

 

3. 같은 화면의 [파일추가] 버튼 클릭 후 밝은매장 아이콘을 선택하여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밝은매장 아이콘 위치 : C: ProgramFIle : 밝은매장 또는 C: ProgramFile(x86) : 밝은매장

 

4. 밝은매장 폴더와 밝은매장.exe 파일의 [검사예외설정]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5. [검사예외설정]이 완료되면 [Active Defense 설정]을 클릭합니다.

위와 마찬가지 방법으로 [신뢰파일추가]버튼을 클릭하여 밝은매장을 선택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밝은매장 아이콘 위치 : C: ProgramFIle : 밝은매장 또는 C: ProgramFile(x86) : 밝은매장

 

6. [신뢰파일추가]가 되면 [신뢰폴더추가]버튼을 클릭하여 밝은폴더를 선택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밝은매장 폴더 위치 : C: ProgramFIle : 밝은매장 또는 C: ProgramFile(x86) : 밝은매장

 

7. 밝은매장 폴더와 밝은매장.exe 파일의 [Active Defense 설정]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아래의 [적용]버튼 클릭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작업을 완료합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밝은매장 프로그램 패치 또는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 완료 후 프로그램 실행 시 에러가 발생한 경우 아래의 패치를 재 실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밝은매장 V40.03.11 패치파일]

LIST  MODIFY  DELETE  WRITE  





전체글 목록 2020. 02. 27.  전체글: 35  방문수: 108044
35   밝은매장 패치관련 실행오류 도움말 958
34   베스트팜 산재보험(후유)청구 도움말 2670
33   무료버전_밝은매장 처음사용자용 도움말 ★ 3863
32   무료버전을 사용하면 서비스는 어떻게 받나요? 3478
31   무료버전의 사용제한은 없나요? 3478
30   유료회원에게 제공되는 기능은 무엇이 있나요? 3000
29   유료회원으로 전환하면 어떤 서비스를 지원하나요? 2756
28   유료회원의 전환하기 위한 조건은 무엇이 있나요? 2600
27   유료사용처 인데 무상으로 전환할 수 있나요? 2580
26   유료사용처가 무상으로 전환하면 지원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요? 2597
25   PM2000과 연동이 되나요? 3161
24   PM2000의 고객데이터를 가져올수 있나요? 2726
23   PM2000과 충돌이 없나요? 2586
22   기존에 사용하던 PM2000의 POS데이터를 이관할 수 있나요? 3123
21   조제약도 관리가 가능한가요? 2744
RELOAD VIEW DEL WRITE
1 [2] [3]





회사소개 제휴문의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