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밝은매장 패치관련 실행오류 도움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4-06 16:31
조회
1282






밝은매장 프로그램 패치 오류 시 처리 도움말







백신 프로그램 사용 시 밝은매장 프로그램 패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적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 V3)


 


방법1. PC에서 사용중인 백신프로그램의 [PC 실시간 검사]를 해제 후 패치를 진행합니다.



 


방법2. 위의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시 아래의 방법을 적용합니다.


1. 백신프로그램의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2. [검사 예외 설정] 클릭 후 [폴더 추가]를 선택합니다. 밝은매장 폴더를 선택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밝은매장 폴더위치 : C: ProgramFIle : 밝은매장 또는 C: ProgramFile(x86) : 밝은매장



 


3. 같은 화면의 [파일추가] 버튼 클릭 후 밝은매장 아이콘을 선택하여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밝은매장 아이콘 위치 : C: ProgramFIle : 밝은매장 또는 C: ProgramFile(x86) : 밝은매장



 


4. 밝은매장 폴더와 밝은매장.exe 파일의 [검사예외설정]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5. [검사예외설정]이 완료되면 [Active Defense 설정]을 클릭합니다.


위와 마찬가지 방법으로 [신뢰파일추가]버튼을 클릭하여 밝은매장을 선택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밝은매장 아이콘 위치 : C: ProgramFIle : 밝은매장 또는 C: ProgramFile(x86) : 밝은매장



 


6. [신뢰파일추가]가 되면 [신뢰폴더추가]버튼을 클릭하여 밝은폴더를 선택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밝은매장 폴더 위치 : C: ProgramFIle : 밝은매장 또는 C: ProgramFile(x86) : 밝은매장



 


7. 밝은매장 폴더와 밝은매장.exe 파일의 [Active Defense 설정]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아래의 [적용]버튼 클릭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작업을 완료합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밝은매장 프로그램 패치 또는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 완료 후 프로그램 실행 시 에러가 발생한 경우 아래의 패치를 재 실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밝은매장 V40.03.11 패치파일]

전체 3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5
밝은매장 패치관련 실행오류 도움말
관리자 | 2018.04.06 | 추천 0 | 조회 1282
관리자 2018.04.06 0 1282
34
베스트팜 산재보험(후유)청구 도움말
관리자 | 2013.07.05 | 추천 0 | 조회 2988
관리자 2013.07.05 0 2988
33
무료버전_밝은매장 처음사용자용 도움말 ★
관리자 | 2013.01.16 | 추천 0 | 조회 4394
관리자 2013.01.16 0 4394
32
무료버전을 사용하면 서비스는 어떻게 받나요?
관리자 | 2012.12.07 | 추천 0 | 조회 3766
관리자 2012.12.07 0 3766
31
무료버전의 사용제한은 없나요?
관리자 | 2012.12.07 | 추천 0 | 조회 3811
관리자 2012.12.07 0 3811
30
유료회원에게 제공되는 기능은 무엇이 있나요?
관리자 | 2012.12.07 | 추천 0 | 조회 3276
관리자 2012.12.07 0 3276
29
유료회원으로 전환하면 어떤 서비스를 지원하나요?
관리자 | 2012.12.07 | 추천 0 | 조회 3007
관리자 2012.12.07 0 3007
28
유료회원의 전환하기 위한 조건은 무엇이 있나요?
관리자 | 2012.12.07 | 추천 0 | 조회 2818
관리자 2012.12.07 0 2818
27
유료사용처 인데 무상으로 전환할 수 있나요?
관리자 | 2012.12.07 | 추천 0 | 조회 2847
관리자 2012.12.07 0 2847
26
유료사용처가 무상으로 전환하면 지원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요?
관리자 | 2012.12.07 | 추천 0 | 조회 2841
관리자 2012.12.07 0 2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