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베스트시스템

CEO Message

당사는 1996년 부터 약국전산시스템 개발을 시작하여 약국 업무분석과 경험을 바탕으로 1999년 법인을 설립했습니다. 대표이사인 본인은 개국약사로서 20년간 대형약국을 경영해오면서 약국운영의 문제점을 약국전산시스템에 접목시켰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약국에서 처방증가 및 판매증대 보다는 매출이 답보 상태이거나 하락으로 인해 경영이 어려워지고 있고 설상가상으로 인건비 및 제반경비 증가로 약국 운영에 적신호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를 가장 쉽게 극복하는 방안은 약국전산시스템을 도입하여 인건비 및 일반관리비를 절감하고 재고관리의 효율화를 통해 금융비용을 감소시키고, 경영분석을 통한 매출증대와 경영 이익을 증진 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약국 전산시스템을 사용하시면 매일 반복하는 수기 주문이 없어지고, 불편한 업무중 하나인 거래명세서 입력이 없어져 약사의 본연의 임무인 상담 및 복약 지도에 전념할수 있습니다. 또한 업무가 줄어든 직원들은 고객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베스트시스템은 10년간 약국POS를 보급하며 터득한 약국경영 지원서비스의 노하우로 약국이 POS 도입시 애로사항인 일반의약품과 의약외품 등의 판매상품 기초데이터를 등록해주는 상품조사 서비스와 약국의 양도양수나 재고자산 파악을 위한 재고조사 서비스도 대행해주고 있습니다.

밝은매장 무료버전 배포로 약국은 POS 프로그램 진입장벽이 낮아지고 다양한 POS 프로그램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원합으로써, 약국 POS 프로그램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지게 되었습니다.

PM2000과의 연동기능 구현으로 밝은매장의 매입전표가 PM2000으로 연동 입력되어 조제약의 장부관리가 두개의 프로그램에서 모두 가능 합니다.

부자약국 만들기를 지원하기 위한 당사의 노력은 계속될 것 입니다. 약사님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주) 베스트시트템 대표이사

박길태